TRAVEL
포그니 키즈 펜션 주변 여행지

TRAVEL 주변 여행지

TOURIST SPOT
펜션근처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01. 떡바위유원지 계곡
떡바위 유원지 계곡은 명지산 자락 시원하고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이다. 가족 모두 즐기기 좋은 깊이와 물살로 여름철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이다. (자료출처 : 트립일레븐)
위치 : 펜션에서 도보로 약 3분
02. 남이섬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강원도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이다. 1965년 수재 민병도 선생(1916~2006)이 토지를 매입, 모래뿐인 불모지에 다양한 수종의 육림을 시작하였다. 1966년 경춘관광개발주식회사를 설립, 종합휴양지로 조성하여 오던 중, 90년대 말 금융위기로 인한 불황을 극복하고자 2000년 4월 주식회사 남이섬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관리해 오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5분
03. 용추계곡
용추폭포는 높이 5m 정도의 작은 폭포이지만 수량은 많은 편이다. 여기에 흐르는 물의 맑기가 구슬같이 흰 바위들과 어울려 뭍이 흐른다기 보다는 바위가 흐른다는 느낌을 준다. 이 기암괴석을 이름하여 와룡추라 하듯이 흡사 하늘에서 내려 온 용이 누워 있는 형상이다. 지금도 가끔씩 용녀가 내려와 목욕을 한다고 믿어지고 있을 정도이니 그 신비스런 경관을 상상할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04. 청평호반
청평에서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청평호는 북한강을 막아 만든 청평댐으로 인해 생긴 인공호수이다. 주위의 산과 호반의 맑은 물이 빚어내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울 뿐 아니라, 서울에서 불과 50km 떨어진 곳이므로 당일코스 관광지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40분
05.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이다.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고, 울창한 잣나무숲 아래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도 있어 도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한다. 설계자(한상경, 삼육대학교 원예학 교수)가 명명하였으며,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44분
06. 쁘띠프랑스
청평댐에서 남이섬 방향으로 호숫가 길을 따라 10km쯤 가다 보면 왼쪽 언덕에 이국적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걸 볼 수 있다. 건물만 보면 지중해 연안의 마을 같기도 하고 호명산의 수려한 주위 배경과 함께 보면 마치 알프스 산록의 전원마을 같은 이곳은, 프랑스 문화마을 쁘띠프랑스이다. 쁘띠프랑스의 컨셉트는 ''꽃과 별, 그리고 어린왕자''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위치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38분
COPYRIGHT©(주)트립일레븐. ALL RIGHTS RESERVED.